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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라인하르트

저는 갓 마스터를 찍은 라인유저입니다이 글은 저의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라인하르트 스킬의 운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그리고 이글 팁게에 올렸엇는데 공략이 맞는거 같아 다시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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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하르트 - 아이헨발데 공격/수비
라인하르트 기본 스킬 공략
작성자 : Ap블츠 | 작성/갱신일 : 2016-11-05 23:49:57 | 조회수 : 4317

머리말

저는 갓 마스터를 찍은 라인유저입니다

이 글은 저의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라인하르트 스킬의 운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그리고 이글 팁게에 올렸엇는데 공략이 맞는거 같아 다시 올립니다.

추천 조합

추천조합 1
라인하르트는 자리야와 아나가 있다면 마음껏 날뛸 수 있습니다.

영웅 상성

라인이라면 돌진을 위한 방벽과 힐이 필요하고 방벽 뒤에서 안정적으로 힐과 딜을 해줄 딜러들이 있으면 좋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은 디바와 원숭이가 있고 둘다 우리진영에 파고들어오면 박고 평타 화강 평타면 둘다 잡습니다. 디바는 터지고나서 평타 두대를 추가로 때려야되고요. 그리고 리퍼가 한타때 라인잡는다고 라인한테 붙는데 ㅈ같아요 방패들고 최대한 딜 막아주면서 팀원이 잡아주길바랍시다.

운용법

전 갓 마스터를 찍은 돌진충입니다. 돌진을 너무 좋아해서 킬뎃도 2.2정도밖에 되지 않는거 유의하시고요

1.화염강타
대치구도일때 유일한 견제기이자 궁을채울수잇는 스킬입니다. 방패의 피가 없거나 이걸 쏘면 백프로 맞는다 싶을때 쏴줍니다. 이것도 탄속이 있기때문에 애들 무빙치는걸 보고 예측해서 쏴줘야되고요 100딜이라 한방맞추면 10퍼씩차는데 이걸 잘맞추면 궁이 빨리돌아서 한타를 유리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끔씩 화염강타 게이지채울려고 쐇는데 눈먼고추장에 맞고 집가는 애들을 보면 ㄹㅇ 한조 눈먼화살에 리퍼가 헤드 띵 쳐맞고 킬캠보는것보다 더한 오르가즘을 느끼죠. 쿨될때마다 한번씩 써줍시다.

2. 돌진
전 돌진충입니다. 앞에 애들이 알짱거리는데 이건 돌진하면 백프로 킬이다 하면 전 주변을 보고 이건 박아도 안죽겠다 싶으면 돌진합니다. 같은팀 자리야가 있다면 섬광이나 갈고리로 돌진 끊기거나 돌진하다가 죽을거 같은 상황이라도 써도 됩니다.  하지만 그 전에 라인 돌진쓸 때 팀원들보고 같이 들어와달라고 해야겠죠? 그리고 예측돌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누비스 수비에 왼쪽 방을 지나서 3층으로 가는 오르막길이 있는데 왼쪽 방을 상대가 들어가서 이쯤 나올거같다 싶을때 돌진을 박으면 못죽여도 선이니시 거는거고 죽이면 5대6 싸움이라 상황을 훨씬 유리하게 끌고 갈 수 있죠
거기서는 대부분 라인 방패뒤에 힐러랑 딜러진이 다 있기 때문에 라인이 돌진으로 혼자 박으러가도 바로 앞이기 때문에 어그로는 라인이 다 먹고 딜러들은 프리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리퍼가 난전일때 라인 따러오는데 방벽을 키면 방벽 옆으로 돌아요 근데 이건 방벽을 계속 들어도 못살거 같다 싶으면 리퍼가 돈방향으로 90도 돌아서 돌진쓰면 역관광 가끔씩 가능합니다. 그리고 돌진으로 하나를 제압해서 끌고가면 상대자랴가 방벽을 줄 때가 있을겁니다. 전 그때 바로 박지않고 방벽이 빠질때까지 계속 돌진하다가 빠지면 박는 편입니다 방벽빠지기 전에 돌진스킬이 꺼지면 어쩔수없고요. 차라리 못박는게 낫지 자랴 50차면 우리팀 한명이 더 죽을수도있어요.

3. 대지분쇄
라인의 궁극기이자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히든카드.
화염강타로 궁을 얼마나 빨리 채우느냐는 실력차이기 때문에 별 말 안하겠습니다.
대치중일때 라인 미러전이 아니면 앙 개꿀띠^^하면서 각보다가 자리야방벽 빠졌을때 3인궁정도만 박아주면 그한타는 이긴겁니다. 아 자리야방벽이랑 라인방벽이랑 범위랑 흡수하는 피해량만 다르다 뿐이지 메커니즘은 같기 때문에 자리야 방벽 뒤에 있는 적군은 안넘어져요.
두번째 라인미러일때
라인미러면 심리전입니다.
뒤에서 교란할 겐지나 트레가 있으면 최대한 라인을 때려서 방벽을 뒤로 돌리게 해달라고 한 뒤 돌릴때 궁을쓰면 되요.
하지만 우리팀 겐트가 벌레새키라 그런걸 못하거나 겐트가 없으면 일단 방벽을 껏다가 켯다가 하면서 간을 보다가  저쪽 라인이 갑자기 앞으로 오면서 나대는거 같다 싶을때 한번 내려주면 저놈은 또 좋다고 지도 방벽 내리면서 궁을 쓸겁니다. 그때 딱 방패를 올리고 같은팀 자리야가 있다면 방벽받고 상대라인을 박거나 우리팀애들한테 궁키라고 한 담에 각보고 써주면 되요.
그리고 우리가 자리야 궁 맞았을 때 상대라인이 돌진쓸때 아니면 선궁박지마요 마스터오니까 저쪽라인이 방벽내리고 걸어오길래 평타박으려고오는줄알고 궁박으니까 바로 방패올려서 막더라고요. 근데 뽕맞은라인은 그딴거 생각안하고 뛰어오니까 걍 궁쓰면되요. 그리고 용검쓴 겐지나 뽕맞은 리퍼는 1인궁을써도 아깝지 않습니다!! 눕히고 두대 때린담에 박아주면 아 넘나 좋은것 하고 집갔다 옵니다.

4.라인의 존재이유인 망치
난전상황에서는 웬만한 딜러보다 딜을 더 잘 박을수 있는 망치입니다. 한방에 75딜이라는 죽창딜에다가 범위공격이라 판정도 좋아요. 점령때 디바가 비비러온다면 돌진을 박고 평e평 평평하면 하나까지죽어요. 난전일때는 송하나나 루시우같은 조그마난애들은 망치로 150은 두대 200은 세대라 라인이 잡아줘야됩니다. 때려야되는데 라인은 방패르들어야지! 이러면서 방패만 들고 있으면 겜 져요.
그리고 겐지랑 트레 벌레들이 모기새키마냥 허구한날 뒤에서 때려대는데 트레는 망치 두대면 죽고 겐지도 한대맞으면 반사를 쓰거나 질풍참으로 째죠. 벌레들은 망치로 정2구현합시다. 아 트레나 겐지가 거리유지잘하면 라인은 못잡으니까 딜러불러서 딜러들이 잡기 전까지 마조마냥 쳐맞으면서 모기들 뒤지기 전까지 힐받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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