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영웅정보 > 자리야

요약정보

자리야
자리야는 보호막을 활용해 피해를 받아 자신의 공격력을 증폭시키는 돌격 영웅입니다.

합산 생명력은 다른 돌격형보다 조금 적지만 자동으로 회복되는 보호막과 기술로 추가 보호막 생성이 가능하며, 궁극기를 활용해 적 진영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주요특징 보호막, 보호막 부여, 이동 방해, 진영 파괴
실명 알렉산드라 자리야노바 나이 28
직업 군인 근거지 러시아, 크라스노야르스크 최전선
소속 러시아 방위군
역할 돌격 생명력 200
보호막 200 방어력 -
기술 입자포, 입자 방벽, 방벽 씌우기, 중력자탄(궁극기)

기술

입자포 [L-Click], [R-Click]
파괴적인 에너지 광선을 근거리에 방출합니다. 광선 대신 입자탄을 발사해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탄창 : 100발
재장전 : 1.5초
공격속도 : 초당 20회(주공격)/초당 1회(우클릭)
보조무기 탄소모 : 25발
공격력 : 초당 95~150(주공격)/45~95(우클릭)
입자 방벽 [Shift]
입자포에서 개인용 방벽을 펼칩니다. 이 방벽은 자리야가 받는 공격을 막아내는 동시에, 받은 공격 에너지를 전환해 입자포의 공격력을 올리고 광선의 폭을 넓힙니다.

지속시간 : 2초
재사용시간 : 10초
피해 흡수 : 200
방벽 씌우기 [E]
아군 한 명에게 에너지 방벽을 씌워, 적의 공격을 흡수하고 입자포의 위력을 강화합니다.

지속시간 : 2초
재사용시간 : 8초
피해 흡수 : 200
중력자탄(궁극기) [Q]
중력 폭탄을 발사하여 적들을 끌어당기고, 끌려들어간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지속시간 : 4초
공격력 : 22

스토리

"함께일 때 우린 강합니다."

알렉산드라 자리야노바는 세계에서 가장 강인한 여성 중 하나다. 그녀는 한때 장래가 촉망되던 운동선수였으나, 전쟁이 일어나자 개인의 영광을 버리고 가족과 친구, 조국을 지키기 위해 나선다.

알렉산드라는 삼십여 년 전에 발발한 옴닉 사태의 최전선에 위치한 시베리아의 외딴 마을에서 태어났다. 러시아 군대가 로봇들을 파괴하고 옴니움을 폐쇄하긴 했지만 그 지역은 이미 초토화된 후였다. 당시 아이였던 알렉산드라는 전쟁의 상흔을 피부로 느끼며 성장했고, 훗날 자신이 힘을 키워 동포의 재기를 돕겠다고 맹세했다.

역도와 보디빌딩에 열중한 알렉산드라는 국가적인 체육 인재 양성 프로그램의 유망주로 선발되었다. 훈련에 정진한 그녀는 마침내 조국을 대표하는 인재로 성장하였고, 다음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는 오래도록 난공불락이었던 세계 기록을 깰 거라는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하지만 대회 전날, 오랫동안 휴면 상태였던 시베리아의 옴니움에서 공격이 시작됐고, 알렉산드라의 마을은 다시금 전쟁의 소용돌이에 휘말렸다. 이 소식을 들은 알렉산드라는 즉시 대회를 기권하고 고향의 방위군에 합류했다. 단 하루면 손에 넣었을 모든 부와 명예를 뒤로한 채.

이제 사람들은 알렉산드라를 조국의 상징으로 여기기도, 믿음직한 동료 군인으로 생각하기도 한다. 하지만 알렉산드라는 그저 자신의 힘으로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려는 것뿐이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