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영웅정보 > 위도우메이커

요약정보

위도우메이커
위도우메이커는 먼 거리에서 적을 노려 저격하는 수비 영웅입니다.

적이 근접한 상황에서는 약할 수 있지만, 주요 길목에 지뢰를 설치해 적의 진입을 방해할 수 있고 높은 지역에도 갈고리로 쉽게 이동할 수 있어 저격을 위한 지점을 잡는 게 가능합니다. 또한, 아군에게 적 위치를 표시해 운영을 쉽게 해주기도 합니다.
주요특징 저격, 지뢰, 입체 기동, 광역 스캔
실명 아멜리 라크루아 (위도우메이커) 나이 33
직업 암살자 근거지 프랑스, 안시
소속 탈론
역할 공격 생명력 200
보호막 - 방어력 -
기술 죽음의 입맞춤, 갈고리 발사, 맹독 지뢰, 적외선 투시(궁극기)

기술

죽음의 입맞춤 [L-Click], [R-Click]
위도우메이커의 다기능 저격총은 원거리 목표 저격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대상이 중거리 범위에 들어오면, 전자동 방식으로 사격할 수도 있습니다.

탄창 : 30발
재장전 : 1.5초
공격속도 : 초당 10회(주공격)/초당 1회(보조공격)
보조공격 탄소모 : 3발
공격력 : 12(주공격)/12~120(보조공격)
갈고리 발사 [Shift]
목표 지점에 갈고리를 발사하여 고정시키고, 줄을 당겨 빠르게 해당 지점으로 이동합니다. 이를 통해 전장을 더 폭넓게 조감하면서 적의 공격을 회피하거나, 적의 측면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 10초
맹독 지뢰 [E]
빠른 속도로 장전되는 맹독 지뢰는 거의 모든 표면에 접착이 가능합니다. 대상이 지뢰의 감지 범위 내로 접근하면, 지뢰가 폭발하며 공기 중으로 맹독을 퍼트려 사거리 내의 모든 적을 중독시킵니다.

재사용 : 15초
지속시간 : 5초
공격력 : 초당 15(총 75)
최대 1개 설치 가능
적외선 투시(궁극기) [Q]
정찰 보안경을 통해 일정 시간 동안 벽과 장애물 너머에 있는 대상의 열 신호를 감지합니다. 이 시야는 아군과 공유됩니다.

지속시간 : 15.5초

스토리

"한 방이면 충분해."

위도우메이커는 더할 나위 없는 암살자다. 참을성 있게 한 순간의 빈틈을 노리고, 아무런 자비 없이 효과적인 살상을 하는 그녀에게는 일말의 감정도 후회도 없다.

위도우메이커로서의 삶을 살기 전의 아멜리는 평범한 여성으로서 오버워치 요원 제라드 라크루아와 결혼했다. 제라드는 당시 "탈론"이라는 테러 조직과의 전쟁을 지휘하는 중이었다. 그를 제거하려는 몇 번의 시도가 실패로 돌아간 후 탈론은 그의 부인 아멜리로 목표를 바꿨다. 탈론의 요원들은 그녀를 납치하여 가혹한 신경 조작을 가했으며, 끔찍한 고통 속에서 결국 그녀의 의지는 꺾였다. 의식을 억눌린 채 비밀 요원으로 세뇌된 아멜리는 이후 평상시와 같은 모습으로 오버워치 요원에게 발견되어 일상 생활로 돌아갔다.

그리고 2주 후, 아멜리는 잠자던 제라드를 죽였다.

임무를 완수한 아멜리는 탈론으로 돌아갔고, 그곳에서 그녀는 살아 있는 무기로 다시 태어났다. 오랫동안 잠입술 훈련을 받은 그녀는 생리학적 기질이 근본적으로 변경되어, 심장 박동이 크게 느려지고, 그에 따라 피부가 창백한 푸른빛으로 변하며 인간의 감정을 경험하는 능력이 약화되었다. 그렇게 예전의 아멜리는 어디에도 남지 않았다.

이제 위도우메이커는 탈론의 가장 냉혹한 암살자가 되었고, 임무를 완수하는 순간의 만족감을 제외하면 아무런 감정도 느끼지 못한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